Blog/발품 팔다

팀플 하며 다양한 능력자들을 만나는 중7

[엥이] 2024. 5. 4. 22:16
반응형

1. 공모전 팀플 화학과분

 

마케팅으로 전향하셨는데 진로 빨리 바꾼 결단력 멋지심

노션 팠더니 아주 주체적으로 새 페이지 우다다 파시고

뭐 해야할지 구조를 잘 짜시는 것 같음

큰 틀을 만들어서 효율적으로 진행하기를 잘하시는 듯 

그리고 피곤해도 끝까지 꼼꼼하시고

'제대로'하려고 어느 것 하나 대충 하시지 않는 게 멋지다.

뭔가 꼼꼼하면서도 추진력 필요한 일 할 때 이분이 옆에 있다고 생각하고 해야지...

 

어 이거 쓰고 있는데 이 분한테서 ㅇㅇ님(나) 감사하다고 카톡 옴 

ㅡㅇ어어 나 너무 하는 거 없어서 미안하다는 생각 하고 있었는데;;

시간 잘 써서 잘 해가야겠다

집 도착해서 퍼져있다가 갑자기 힘 생김ㅋㅋㅋㅋㅋ

나도 낼 꼭 감사하다고 해야지

 

지금 나는 어떤 특징이 있냐면 

하다가 좀 힘든 느낌 들면 이 정도면 충분해~ 이러는데

이분은 하기로 한 건 100% 해야 한다고 함

 

그리고 팀플 추가인원도, 원래 아무나 더 뽑으려다가

컴공이면 좋겠다 하셔서 

왜 컴공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분 말대로 컴공 뽑았는데 

실현 방안 부분에서 컴공분이 하드캐리 하시는 중ㅎ

 

세상이 너무 빠른 것 같다면 

내가 좀 더 빨라지면 된다

빨라지는 방법은 중요한 주제를 빨리 찾는 것이다.

 

 

반응형